■ EDUCATION PLAN

– 전공별 기본 교육의 기초 교육을 선행학습한다.
      -> 원격수업 및 2회 출석 수업 예정

     – 전공별 공통교과목 및 게임전공 기본 교육을 진행한다.
      ->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의 전공교육과 전공 실무교육을 진행한다.

     – 자기 주도적 학습 및 프로젝트 진행
      -> 전공별 교수 및 재학생의 팀 구성을 통하여 주도적 학습과 미니프로젝트를 실시하고, 평가한다.
        (12월 : 게임개발스튜디오 팀 프로젝트 전시 및 시연회 출품 가능)

     – 졸업 및 학위 취득의 전공을 결정하고, 전공별 전공교과목 및 전공 실무교육을 진행한다.
      ->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의 전공 교육과 전공 실무교육을 진행한다.

     – 자기 주도적 학습 및 프로젝트 진행
      -> 전공별 교수의 프로젝트 지도 및 개인별 포토폴리오를 진행한다.
        (11월: 국제게임전시회 “G-STAR” 참가 , 12월 : 게임개발스튜디오 팀 프로젝트 전시 및 시연회 실시)

     – 전공별 전공교과목 심화 및 전공 실무교육을 진행한다.
      ->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의 전공교과목 심화 및 프로젝트식 학습 진행

     – 자기 주도적 학습 및 프로젝트 진행
      -> 전공별 교수의 실무 프로젝트 지도 및 개인별 포토폴리오를 진행한다.
      -> 전문학사 학위 취득에 필요 조건 여부에 따라 졸업 여부 결정

     – 전공별 전공교과목 심화 및 전공 실무교육을 진행한다.
      ->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의 전공교과목 심화 및 프로젝트식 학습 진행

     – 자기 주도적 학습 및 프로젝트 진행
      -> 전공별 교수의 실무 프로젝트 지도 및 개인별 포토폴리오를 진행한다.
      ->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 조건 여부에 따라 졸업 여부 결정

     – 전공별 취업에 필요한 맞춤형 프로젝트 과정 수강 및 포토폴리오 진행
      -> 전공별 교수의 프로젝트 실무과정 수강여부에 따라 진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