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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그래픽(비학점)
     
   
     
  과정 소개  
  실무 프로젝트에 바로 투입되어 3D 게임캐릭터와 배경, 애니메이션을 담당할 수 있는 게임그래픽 디자이너를 양성하기위한 과정으로 3ds Max, Photoshop 등의 Tool을 마스터하여 게임그래픽 제작프로세스를 습득하게 되며 로우폴리곤에 대한 실무이해와 실제 게임엔진 상에서 움직이는 화면을 구현하여 게임제작의 흐름을 이해하는데 있다.
이러한 모든 교육은 실무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업계 출신의 실무전담교수진 지도, 게임개발스튜디오 방식의 팀 프로젝트 수행, 기업연수 및 인턴쉽으로 실전경험을 쌓게 한 후 안정적인 취업을 지원한다.
또한 학생들이 개발한 우수한 게임프로젝트는 협력기업과 공동개발과 출시 및 창업을 지원한다.
 
     
  주요교육내용  
  게임실무 특화과정  
     
 
Level1 Level2 Level3
max 인터페이스 Zbrush 심화 - 브러쉬, imm, 스트로크 3D 게임 오브젝트 및 애니메이션 실습(마무리)
구조물 모델링과 배치 - 레퍼런스와 시메트리 Zbrush 심화 - 알파, 서페이스, 나노메쉬 3D 게임 오브젝트 및 애니메이션 실습(마무리)
오브젝트 모델링 실습 (발석거 만들기) Zbrush 심화 - hair, fur, 천 3D 게임 오브젝트 및 애니메이션 실습(마무리)
에디트 폴리 모델링 실습 (대포 만들기) Zbrush 심화 - 토폴로지 3D 게임 오브젝트 및 애니메이션 실습(마무리)
제품 디자인 실습 (자동차 만들기) 서브스텐스 기초 - 인터페이스 연출 심화 - 카메라, 라이트, 랜더링
uvw map - uv 개념과 unwrap 실습 서브스텐스 기초 - pbr 개념(라이트와 랜더링) 엔진 출력 실습
photoshop 인터페이스 실사 캐릭터 애니메이션 클립 제작 실습 1 포트폴리오 구성 준비
브러쉬 실습 - 그라데이션 실습 실사 캐릭터 애니메이션 클립 제작 실습 2 포트폴리오 레퍼런스 정리
색채학 실습 - 아이템 오브젝트 모델링, 매핑 max 이펙트 제작 실습 (파티클) 포트폴리오 제작 1차 제작
캐주얼 캐릭터 모델링 Zbrush 하드서페이스 제작 실습 1 포트폴리오 제작 1차 제작
캐주얼 캐릭터 매핑 Zbrush 하드서페이스 제작 실습 2 포트폴리오 제작 중간 피드백
애니메이션 실습 - bone, biped 리깅 서브스텐스 심화 1 - 머터리얼 제작 실습 포트폴리오 제작 2차 제작
애니메이션 기초 - 애니메이션 클립 실습 서브스텐스 심화 2 - 타일 제작 실습 포트폴리오 제작 2차 제작
조명과 카메라 기초 unity 출력 실습 - 라이트맵, 노말캐릭터 출력 포트폴리오 제작 중간 피드백
기본 재질 텍스쳐 만들기 Zbrush 타일 제작과 아이템 제작 실습 캐릭터, 배경, 애니메이션 1종 제작
 
     
 
Level1 Level2 Level3
배경 오브젝트 모델링 재질 모델링 (실사 or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3차 제작
애니메이션 심화 - 임팩트 포인트 (타격감)
배경 매핑 - 타일 만들기 실습 폴리페인트와 layer (실사 or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3차 제작
애니메이션 심화 - 걷기와 뛰기의 바리에이션
캐주얼 건물 오브젝트 모델링 디테일과 노말맵 추출 실습 (실사 or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3차 제작
애니메이션 심화 - 연출 실습 (표현력)
캐주얼 건물 오브젝트 매핑 몬스터 or 건축물 제작 실습 1 (실사 or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3차 피드백
애니메이션 심화 - 풋스텝 제어
캐주얼 몬스터 모델링 (관절과 아이템) 몬스터 or 건축물 제작 실습 1 (실사 or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4차 제작
애니메이션 심화 - 몬스터 애니메이션 실습
캐주얼 몬스터 매핑 (매핑 바리에이션 제작) 몬스터 or 건축물 제작 실습 1 (실사 or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4차 제작
애니메이션 심화 - 몬스터 바리에이션 실습
애니메이션 실습 - 애니메이션의 법칙 1 배경 씬 제작 or 남캐릭 제작 실습 1(실사,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4차 피드백 (기본 포폴 완성)
애니메이션 심화 - 연속 공격 만들기 실습
애니메이션 실습 - 애니메이션의 법칙 2 배경 씬 제작 or 남캐릭 제작 실습 1(실사,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5차 제작
애니메이션 심화 - 애니메이션 curve 이해
몬스터 애니메이션 클립 제작 실습 배경 씬 제작 or 남캐릭 제작 실습 1(실사,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5차 제작
애니메이션 심화 - 물리값 애니메이션
Zbrush - 기본 인터페이스 배경 씬 제작 or 아이템 제작 실습 2(실사,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5차 제작
애니메이션 심화 - look at, ik 제작 실습
Zbrush - 모델링 실습(석상 만들기) 던전 씬 제작 or 여캐릭 제작 실습 2(실사,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5차 피드백
애니메이션 심화 - 링크컨스트레인 실습
인체 모델링 기초 1 던전 씬 제작 or 여캐릭 제작 실습 2(실사,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6차 제작
애니메이션 심화 - 양손 교차 애니메이션 제작
인체 모델링 기초 2 던전 씬 제작 or 여캐릭 제작 실습 2(실사,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6차 제작
애니메이션 심화 - 더미와 헬퍼 애니메이션
유니티 엔진 출력 실습 던전 씬 제작 or 아이템 제작 실습 2(실사, 손맵) 포트폴리오 제작 6차 제작
애니메이션 심화 - mix, layer 실습
손맵 텍스쳐 실습 손맵 텍스쳐 제작 심화 캐릭터, 오브젝트, 애니메이션 제작 실습
남성, 여성 애니메이션 바리에이션
 
     
  게임 개발스튜디오 과정  
  ● Level1 - 퍼즐게임이나 기능성 게임 개발(프로토타입)
● Level2 - 상용엔진을 이용한 2D, 3D 게임 선택 개발(PC, Web, Android, ios 등 다양한 플랫폼 선택)
● Level3 - 2D, 3D온라인 게임 / 웹 게임 / 모바일게임 / VR게임 선택

※ 매년 산학 컨소시엄 협력기업과 함께 게임개발스튜디오 팀 프로젝트 전시 및 시연회(KUGI-INGEX)개최

※ 창의성이 뛰어나고 완성도가 높은 게임프로젝트는 국내외 산학 컨소시엄 협력개발사와 유통사를 통해 공동 개발 및 출시를 지원하며 창업을 희망하는 팀은 창업을 지원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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